본문 바로가기
성장우의 신앙/전남대 CCC 협동간사

전남대 CCC 협동간사 3번째 보고편지

by 귀찬우 2024. 4. 29.

 

 

4월 5일부터 4월 6일까지 순천강남중앙교회 비전센터로 순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이번 순여행은 새롭게 들어온 24학번 지체들이 많이 참여해줘서 더 알차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삽겹살 저녁 식사, 레크레이션, 나눔 등을 진행하며 서로를 깊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하게도 순여행 시기가 순천 벚꽃 만개시기여서 사진도 많이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4월 6일 저녁에는 광주지구 통일순 한빛순모임으로 학생 TED를 진행했어요. 5명의 순장님들이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통일비전을 이야기하고, 간증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순장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도전받고, 앞으로의 비전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4월 8일에는 와플 더포데이가 있었어요. 제1학생마루 앞에서 와플을 만들고, 학생들에게 복음 메시지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더포라는 도구를 통해 복음을 총 18명에게 전하고, 영접기도문을 5명이 읽어주었어요. 정기적으로 와플더포데이를 통해 캠퍼스 안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는데 이 시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복음이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려요!!

 

4월 17일에는 시험기간이벤트 및 관계 전도를 목표로 컵밥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80개의 컵밥과 피크닉음료를 주문해서 점심 모임이 끝난 후 12시부터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많은 씨맨들과 친구들이 와서 풍성한 교제의 시간이 되었어요. 사람이 많이 와서 컵밥이 조금 부족한 상황도 있었는데 감사하게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리고 4월 17일 저녁에 신입생 24학번 FM 모임에서 메시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저는 특별히 CCC에서 강조하는 것 중에 하나인 3M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MASTER, MISSION, MATES. CCC에서 하나님을 뜨겁게 만나서 인생이 변화되기를, 그리고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발견하기를, 마지막으로 평생 함께 할 동역자들을 만들어가기를 기도하며 메시지를 전달했답니다. 24학번을 통해 하나님이 어떻게 일하실지 기대가 되는 하루였답니다.

 

 

저는 리더십 분야의 책을 파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올해 목표는 고전 중심의 책을 읽는 것이었는데 지금 전남대 CCC에서 가장 필요하면서 부족한 부분이 리더십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열심히 연구하고 공부해서 학생들에게 전달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 리더십 분야의 책을 계속 읽고 있습니다. 이 책들의 내용을 체화시켜서 전남대 CCC의 리더십과 순장십이 향상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성장순 모임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성장순 모임의 만족도가 높고, 스스로의 변화를 경험하는 지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성장순 모임에 대한 피드백을 하면서 개인의 비전에 대해 집중하는 것보다 어떻게 하면 이 성장순 모임이 공동체를 향한 마음으로 확장될 수 있을지를 고민하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진행하고 있는 이 성장순의 모습을 순모임과 결합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요즘 하고 있는데 많은 지혜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기도 부탁드립니다!!!

 

극동방송 자원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극동방송은 방송국 운영비용이 모두 후원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4월 23일과 24일에 극동방송에 가서 전파선교사 전화응대를 하면서 후원처리를 도와주는 역할을 진행했었는데요. 특별히 후원자분들의 기도제목을 듣고 정리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가정복음화를 위해 기도를 부탁하고, 코로나 이후에 교회를 나가지 않는 가족분들을 위해 기도를 요청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많은 생각이 들었고, 이 대한민국에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더 기도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4월 26일 27일에 DMZ기도회를 다녀왔습니다. 광주지구 통일순 한빛순이 이번학기에 가장 열심히 기도로 준비했던 사역이 DMZ기도회입니다. NK사역부와 협력해서 진행하는 사역인데 광주지구에 북한이나 통일에 관심이 있는 순장 순원들을 모집해서 강화도 DMZ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감사하게도 20명 정도의 순장 순원들이 참여해주었고, 북한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왕복 10시간 정도의 쉽지 않는 일정이었지만 모든 프로그램을 성실하게 따라와주고,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나눕니다!!!

 

1. 최근에 대한민국 캠퍼스의 복음화율이 3%도 안되는 상황이 마음에 크게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엑스플로 7424여름수련회가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전남대에 150명이 넘는 친구들이 여름수련회에 참여해서 하나님을 뜨겁게 만나고, 정말 하나님의 꿈을 위해 살기로 결단하는 헌신된 순장들이 많이 세워지기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2. 개인의 역량을 키우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하게 하시고, 정말 캠퍼스에 필요한 간사의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특별히 공대와 예술대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대에 자매순원이 들어오지 않았었는데 벌써 총 4명의 자매순원이 들어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들이 이 공동체에 잘 접붙임되게 하시고, 자매의 영적인 계보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소서. 지금 공대에 70명이 넘는 지체들이 함께하고 있는데 수적인 부흥에서 그치지 않고 순장 한명 한명의 영적인 상태가 더욱 성장하게 하소서. 예술대에도 23학번 2명과 24학번 3명을 허락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이들을 잘 양육할 수 있도록 예술대 순장님들을 붙잡아 주시고, 이들을 통해 예술대의 영적인 계보가 계속해서 이어져 예술대의 부흥이 있게 하소서.

4. 공대 예술대를 제외한 다른 단대에도 정말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순장들이 잘 세워지게 하시고,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하나를 이루어 전남대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나가게 하소서. 특별히 매년 캠퍼스 복음화율이 향상되는 캠퍼스가 되게 하소서.

5. 광주지구 통일순 한빛순이 40명으로 성장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숫자만 늘어나는 통일순이 아니라 정말 체계적으로 잘 관리가 되며, 캠퍼스에서도 잘 살아가고 있는 순장들이 한빛순에 잘 세워져 복음통일을 준비하는 리더들이 광주지구를 통해 잘 세워지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