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장우의 신앙/기타

전남대 비전순

by 귀찬우 2023. 11. 1.
이미지 1 이미지 2

 

  나는 사람을 변화시키고 동기부여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런데 사람들이 자신이 세운 목표를 이루지 못하고, 좌절하는 모습들을 주위에서 많이 보곤 했다. 그래서 여름수련회를 시작으로 비전순이라는 모임을 범수랑 시작하기로 했다. 방학이라는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이 사간을 잘 활용해보자는 취지로 시작한 모임이다. 그래서 여름수련회 캠퍼스 모임 시간에 비전순 광고를 했다. 방학 때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시간을 잘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모집했다. 꽤 많은 인원들이 지원을 했다. 내 기억으로 12명의 지체들이 지원을 해서 모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이 모임을 목적은 간단했다. 자신이 세운 3가지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일주일간 열심히 살다가 어떻게 실천했는지를 나누는 식으로 진행이 되었다. 안타까운 부분은 자신이 지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성실하게 참여하지 않았던 지체들이 있었다. 그 모임 시간에 늦잠을 자서 늦는 인원들도 있었고, 다른 일정이 잡혀서 참여하지 못하는 인원도 있었다. 이 모임을 통해 정말 성실하게 참여할 사람들만 끌고 가야겠다는 결심ㅇ르 하게 되었다.

 

  그래도 2달간의 모임이 끝난 후 함께 참여한 지체들의 소감을 들어봤다. 특별히 감사했던 것이 ccc에 잘 접붙임 되지 않는 지체가 이 비전순을 통해 ccc에 마음이 생겨서 활동을 열심히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자신의 연약함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고, 새로운 자극을 받았다는 인원들도 있었다. 그리고 나도 사람들을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정말 즐겁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그래서 앞으로도 사람들을 어떤 방식으로 도와야할지는 고민을 해봐야겠지만 그들이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돕는 삶을 지속적으로 살아가겠다.

'성장우의 신앙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 여름수련회  (0) 2023.11.07
22년 ccc동아리 알림아리  (0) 2023.11.01
4회 통일순장캠프 수료  (1) 2023.10.31
유학생 단기선교  (1) 2023.10.29
빛순 방구석 콘서트  (0) 2023.10.29